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친구와 동거하는 남자와 데이트하는 여자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7. 25. 10:24

    친구와 동거하는 남자와 데이트하는 여자를 이해할 수 있습니까???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친구와 동거하는 남자와 사귄 여자를 이해할 수 있나요???
    처음에는 동거인줄 몰랐는데 동거인줄 알고 여자친구랑 말다툼을 하다가 길을 잃고 그 남자가 더러워졌다.
    아마도 여자들도 남자를 호구스로 생각해서 거짓말을 하고 다른 남자들과 이야기하고 만나기 때문일 것이다.
    그런데도 20대 남녀가 동거했는데 아무 일도 없었다고 하는데 그게 가능할까요...?
    물론 아무일도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어
    다른 누구와도 함께하지 않고 친구와 함께 살았던 남자와 데이트하는 것은 더러운 일입니다.
    친구들끼리도 이해가 안가는데 어떻게 생각해????

    공기업 비정규직으로 일하는 20대 후반인데 조심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