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버지께 보여드리겠습니다. 의견을 부탁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4. 13. 08:32

    아버지께 보여드리겠습니다. 의견을 부탁합니다
    아버지는 몇 년 동안 허락 없이 내 옷과 물건을 사용했습니다.
    옷은 대부분 글루건으로 되어 있으니 제가 없을 때나 적당한 사이즈를 원하시면 입어보세요.
    그냥 가져가서 입으세요. 물론 당신은 나에게 묻지 않았다.
    장비는 캠프 첫 월급으로 산 20만원짜리 라켓을 사용했다.
    처음에는 그냥 하지 말라고 하고 그랬다. 20만원 주고 산 라켓을 아버지가 가져가셔서 월급에서 15만원을 내고 라켓을 하나 더 샀다. 아버지는 방망이를 좋아하시는 것 같아 가지고 와서 자기도 모르게 말없이 사용하고 있었다.
    후드티, 후드지퍼, 맨투맨, 짐가방, 라켓, 물병 등은 작년부터 다 나빠져서 화나면,
    돌아오는 말은 "네 돈으로 뭐 샀니?" "다 제 돈 주고 샀다", "네가 가진 것을 내 돈으로 줘" 등이다. 물론 모두 농담이었지만 대부분은 내 복지 수당으로 직접 구입한 항목입니다. 옷이 필요할 때 아울렛에 가서 같이 옷을 사라고 하면 귀찮아서 절대 가지 않는다. 구매하고 싶은데 인터넷으로 주문해 주세요. 나는 최근에 거의 매주 이것에 대해 많이 이야기했습니다: "제 물건을 사용하지 마세요." 농담처럼 들리든 듣기 싫든 결코 고쳐지지 않습니다. 진지하게, 나는 그것을 전에 여러 번 말했다. 나는 엄마에게 여러 번 말했다. 말을 잘 못 듣게 되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당신은 체육관에서 주로 사용하는 물병을 가져 와서 사용했습니다. 분명히 내 것인데도 불구하고. 내꺼인줄 몰랐다고 하던데 전혀 말이 안되고 사과인데 그냥 넘겼어요. 그럴 때마다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화를 주체할 수 없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