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러분도 많기 때문에 솔직히 조금 혼란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31. 09:09

    대학 졸업증서가 필요하십니까?
    안녕하세요, 대학 3학년에 재학중인 24세입니다.
    어디에 털어놓을 때가 없기 때문에 이렇게 두지 않고 쓴다

    저는 원래 졸업해야 했지만 2학년까지 끝난 후 2학년 휴학을 받고 쉬었습니다.
    나의 전공은 스포츠 건강 관리 전공입니다만, 제가 휴학기를 가지면서 패션 진로에 관심이 있어, 복학을 하면 학교에 다니면서 전공은 조금 늦어 패션 공부에 힘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그런데, 복학을 한 후, 과가 통합이 되어 실질적으로 나의 전공이 없어져, 재활 트레이너라고 하는 과의 루트에 따르게 되어, 제 생각대로 되지 않는 상황이에요. 이것은 컸다.

    그러나 이 길을 갈 생각이 없는 나는 졸업장만을 취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다니고 있습니다만, 과에서 요구하는 것은 커지고, 설상가의 졸업 조건도 올해부터 바뀐 뒤 우리도 적용하기 위해 자격증과 TOEIC를 따라야 하는 상황에 놓여졌습니다.

    하고 싶지 않은 것을 무리하게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는 받을수록 받고, 또 내가 시간과 돈을 이렇게 투여해야 할 정도로, 졸업증서가 그만큼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전공과를 나온 선배 중, 졸업장과 관계없는 일을 한다
    여러분도 많기 때문에 솔직히 조금 혼란하고 있습니다.

    나는 물론 세대가 바뀌었지만, 졸업증서가 없어서 무시할 수 없다는 생각이나 말을 많이 들었으므로, 솔직하게 자퇴를 하고 난프 졸업증서가 없다는 것에 조금 무서운 기도


    우선 사회에 나가는 분은 지금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조언을 묻고 싶습니다.

Designed by Tistory.